728x90
라우드소싱 콘테스트 참여건
투자기업
2. 디자인 방향성
1) 아이덴티티 키워드: 전문성(신뢰성), 친근함, 희망적
2) 브랜드스토리: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한 VITA ETF
3. 타겟고객
1) 연령층: 30~40대
2) 특성: 증권사 온라인 주식투자고객, 연금저축 및 퇴직연금가입자(직장인)
4. 주요 활용
1) 온라인: 웹/모바일 채널 이미지, 온라인 광고 전반
2) 오프라인: 각종홍보물(리플렛/전단/옥외광고매체), 상품안내자료 및 관련 제서류 등
5. 참고 레퍼런스: 미래에셋자산운용 'TIGER', 삼성자산운용 'KODEX'
-성격: 젊은, 모던, 시끄, 단순, 구체적
-색상: 자유
-용도: 프린트, 인터넷, 상품, 간판
결정적으로,, 스펠링을 잘못 알고 말았다... 하
'DEZIG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브랜드 로고 제작기 020 (0) | 2021.09.11 |
---|---|
브랜드 로고 제작기 019 (0) | 2021.09.11 |
브랜드 로고 제작기 017 (0) | 2021.09.11 |
브랜드 로고 제작기 016 (0) | 2021.09.11 |
브랜드 로고 제작기 015 (0) | 2021.09.11 |